[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이천수가 한국 축구를 올림픽 8강 진출로 이끈 대표팀과 뜨거운 만남을 가졌다.

11일(한국시간) 2016 리우올림픽 한국 대 멕시코 전 경기 종료 후 관중석에서 응원하던 이천수를 발견한 손흥민과 축구대표팀이 뜨거운 포옹으로 8강 진출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모습이 화제를 낳았다.

슛포러브(shoot for love)는 공식 SNS를 통해 경기 종료 후 관중석을 찾은 올림픽 축구 대표팀과 전 국가대표 선수 출신 이천수가 한국축구 올림픽 8강 진출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뜨거운 현장 모습을 공개해 이날의 감동을 이어갔다.

특히, 올림픽 축구 대표팀 중 가장 먼저 관중석으로 달려온 손흥민은 양팔을 벌리며 이천수와 뜨거운 포옹으로 기쁨을 표현했고 뒤이어 대표팀 선수들도 응원단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화끈한 승리 세리모니를 갖는 모습으로 이날의 승리를 자축했다.

이어, 이천수는 “한국 축구의 선전을 위해 열정적인 마음으로 후배들을 응원할 것”이라며 이번 리우 올림픽 한국 축구대표팀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슛포러브, 리우천수가 간다’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자생한방병원과 72초TV가 후원하고, 올림픽 기간 동안 올림픽 한국 축구경기를 비롯해 다양한 올림픽 비하인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며 슛포러브 공식 SNS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 조회수 1회당 1원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로 기부되는 기부프로젝트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