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홍정호 결장' 아우크스, 볼프스에 0-1 석패

[인터풋볼] 왕찬욱 기자= 꾸준히 교체출전했던 홍정호(25)가 결장한 가운데 아우크스부르크가 1패를 더 기록하고 말았다.

아우크스부르크는 5일 밤 10시 30분 독일 폭스바겐 아레나서 열린 2014/2015 독일 분데스리가 7라운드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서 0-1로 패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10위(3승 4패 승점 9점)로 쳐졌고 볼프스부르크는 6위(3승 2무 2패)까지 올라갔다. 교체 출전이 예상됐던 홍정호는 끝내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

전반전은 볼프스부르크가 우세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수비라인을 내린채 웅크려 소극적인 항전을 벌였다. 그러나 치열한 접전에 비해 별 다른 소득 없이 전반전은 시시하게 마무리됐다.

균형이 깨진 시점은 후반 13분이었다. 나우두가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아우크스부르크의 골문을 열어 젖혔다.

이에 바인지를 아우크스부르크 감독은 후반 22분 마타브즈와 에스바인을 투입해 공격 의지를 내보였고 막바지에 주르지치를 투입해 끝까지 공격 일변도를 달렸으나 골을 뽑아내지 못하며 패배를 받아들였다.

사진=아우크스부르크 구단 트위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왕찬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