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손흥민, 파데보른전 선발...리그 3호골 정조준!

[인터풋볼] 왕찬욱 기자= 손흥민(22, 레버쿠젠)이 선발로 나서 시즌 3호골을 노린다.

레버쿠젠은 4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바이 아레나서 파데보른 07과의 2014/2015 독일 분데스리가 7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은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9월 24일 아우크스부르크전에서 골을 넣었던 손흥민은 지난 10월 2일엔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벤피카전에서도 골을 터트리며 골 감각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리그 3호골을 기대해도 좋을 법한 이유다.

레버쿠젠은 3승 2무 1패 승점 11점으로 3위에 올라 있다. 1위 바이에른 뮌헨과의 승점 차는 3점이다. 반면 상대팀 파데보른은 2승 2무 2패 승점 8점으로 11위를 차지하고 있다.

왼쪽 날개로 손흥민을 내세운 레버쿠젠은 슈테판 키슬링을 최전방에 배치하고 뒤를 하칸 찰하노글루로 받쳤고, 오른쪽 날개로는 카림 벨라라비를 선택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왕찬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