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팀 훈련 복귀

[인터풋볼] 김기태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의 트레이닝 세션에 복귀했다.

스페인 전문지 ‘아스’는 3일(한국시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복귀해 그룹의 한쪽 구석에서 훈련에 참가했다(Cristiano Ronaldo vuelve a entrenar al margen del grupo)’고 보도했다.

이 언론은 또 ‘팀 트레이닝 세션 도중 끝에서 두 번째 그룹에서 준비를 했다’며 ‘일요일에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릴 아슬레틱 빌바오전을 대비해 몸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호날두는 지난 2일 루도고레츠와의 2014-15 유럽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 때 상대 수비의 거친 파울로 왼 다리 아킬레스건에 통증을 느껴왔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 의료진의 치료를 받으며 몸상태를 보다가 훈련에 참가해 가벼운 트레이닝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호날두의 빌바오전 출전이 확정된 것은 절대 아니다. 통증이 가라앉았다고 해도 그가 정상 컨디션은 아니기 때문이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과 의료진은 일단 경기 당일 오전까지 호날두의 상태를 체크하고 일단 벤치에 앉힐 가능성이 높다. 선발 출전은 무리지만 큰 문제가 없다면 후반 교체 멤버로 출전시킬 생각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즌은 길다. 최고 스타를 무리하게 출전시켰다가 더 크게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무도 원치않을 것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