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고양 Hi FC가 가족 단위 팬들의 오감을 자극할 ‘가족 힐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고양은 다음달 4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대전 시티즌과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4 30라운드를 전후해(10:00~17:00) ‘아빠와 함께 하는 스마트한 축구캠프’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고양시축구협회/고양도시관리공사가 주최, 굿피플/고양 Hi FC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고양시 관내 어린이 가족을 둔 가정을 대상으로 지역 내 건강한 가정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크게 ▲ 가족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클리닉 ▲ 고양 Hi FC K리그 경기관람 및 그림·글짓기 대회 등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은 신청 가족 구성원들의 소통을 위해 ‘가위바위보 게임-진행자를 피하라’, ‘고양 Hi FC를 알아볼까요-퀴즈게임’ 등 다채로운 재미 유발 게임이 진행되며, 본격적 축구캠프에 앞선 흥미를 돋울 전망이다.

이후 고양은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클리닉’을 연다. 이번 클리닉은 여타 축구클리닉과는 다르게 고양종합운동장 내 잔디구장에서 이뤄지며, 맨발로 아빠와 공을 주고받으며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클리닉을 통해 아이들은 맨발로 잔디를 느낌으로써 정신 건강 함양 및 프로축구선수들의 체험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고양은 대전과의 경기가 시작되는 한 시간 전(13:00)부터 ‘고양 Hi FC K리그 경기관람 및 그림·글짓기 대회’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신청한 가족들은 경기장 내 설치한 텐트 내에서, 혹은 자유롭게 자리를 이동하며 고양 Hi FC 경기에 관한 글쓰기와 그림을 그리게 된다. 본 사생대회는 경기 후 심사를 통해 수상을 진행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추후 월간지 ‘한울문학’에 기재된다. 뿐만 아니라 경기 후에는 ‘경기장 방방곡곡 보너스 체험’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경기장 장소를 다니며, 프로축구 선수들의 숨결을 느껴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며, 참가자들이 준비할 물품으로는 텐트·돗자리 및 그림·글짓기에 필요한 개인화구 일체, 다과 등이다. 참가신청은 고양 Hi FC 홈페이지(www.gyhifc.com)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 Hi FC 사무국(☎031)923-4641/4642/46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고양 Hi 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