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서울 이랜드, 중앙 수비수 고경준 영입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박건하 감독 체제로 연승을 달리고 있는 서울 이랜드 FC(구단주 박성경)가 7월 이적시장 첫 영입으로 수비수 고경준을 영입했다.

2006년 제주제일고를 졸업하고 곧바로 수원삼성에 입단한 고경준은 전남 드래곤즈 등을 거쳐 최근에는 일본 J2의 도쿄베르디에서 활약했다. 공중볼과 몸싸움 능력을 바탕으로 센터백과 수비형 미드필드를 동시에 소화할 수 있는 고경준 영입으로 서울 이랜드 FC는 수비 포지션에서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고경준은 “좋은 팀에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특히 승격을 목표로 하는 팀이라 더욱 투지가 오르고 팀 전체가 뭔가 해보겠다는 자신감으로 넘쳐 있는 것 같아 한 마음으로 목표에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다. 주어진 역할 이상 해낼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박건하 감독은 “국내 및 해외 경험을 가지고 있는 선수로서 파이팅과 넘치는 투지로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수라고 생각한다. 부상 이후 해외진출을 하려던 차에 상황이 잘 맞아 서울 이랜드 FC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선 R리그 출전을 통해 경기 감각을 끌어올리면 곧바로 우리 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2연승 및 6경기 무패를 달리며 박건하감독 부임 이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7월 18일(월) 8시에 홈경기장인 잠실주경기장 레울파크에서 1위 안산과 대결한다.

사진=서울 이랜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SF9 재윤 ‘파격적인 패션으로 시선강탈’ (쇼케이스) [포토] SF9 재윤 ‘파격적인 패션으로 시선강탈’ (쇼케이스)
[포토] SF9 로운 ‘달콤한 손가락 하트에 빠지지 않을 수 없어’ (쇼케이스) [포토] SF9 로운 ‘달콤한 손가락 하트에 빠지지 않을 수 없어’ (쇼케이스)
[포토] SF9 ‘업그레이드 된 카리스마로 돌아온 아홉 남자’ (쇼케이스) [포토] SF9 ‘업그레이드 된 카리스마로 돌아온 아홉 남자’ (쇼케이스)
'단, 하나의 사랑' 인간 기억 되찾은 김명수, 신혜선에게 돌아가나? '단, 하나의 사랑' 인간 기억 되찾은 김명수, 신혜선에게 돌아가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