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여신미모’ 정채연, 보호본능 자극하는 아찔 쇄골라인

[인터풋볼] 취재팀 = 걸그룹 다이아의 새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정채연의 여신미모가 화제다.

엔터테인먼트 전문 웹진 ‘앳스타일’은 지난 5일 다이아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여신미모로 '국민 센터'에 등극한 정채연은 화보속에서도 여전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정채연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쇄골을 드러낸 의상으로 청순미와 섹세미를 동시에 발휘하며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했다.

'앳스타일과' 함께한 정채연과 다이아의 전체 화보는 ‘앳스타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화보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