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우월한 자매 공승연-정연, '어머님이 누구니?'

[인터풋볼] 취재팀 = 연예계 '우월 유자매' 배우 공승연과 트와이스 정연이 함께 'SBS 인기가요'의 새 MC로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유자매(공승연-정연)는 3일 'SBS 인기가요' 오프닝 무대에서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Cheer up' 무대를 꾸몄다. 특히 언니 공승연은 현직 아이돌 못지 않은 실력으로 피는 못 속인다는 걸 몸소 증명했다. 

이어 함께 진행을 맡은 배우 김민석과 JYP의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를 선보인 유자매는 노래 가사처럼 어머님이 누구냐는 물음이 절로 나올만큼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평소 우애가 돈독하기로 소문난 공승연과 정연이 앞으로 MC로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공승연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포토] 이달의 소녀 ‘일 년 열두 달처럼 서로 다른 매력의 소녀들’ (소리바다) [포토] 이달의 소녀 ‘일 년 열두 달처럼 서로 다른 매력의 소녀들’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