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주간기획
‘부상’ 케디라, 4강전 결장 확실시...독일 비상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이탈리아와의 경기 중 부상을 당한 사미 케디라가 4강전에 뛸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독일은 3일 새벽 4시(한국시간) 프랑스 보르도에 위치한 누보 스타드 드 보르도에서 열린 이탈리아와의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 2016 8강전서 1-1로 비긴 뒤 돌입한 승부차기에서 승리했다.

이로써 독일은 우승후보로 꼽히던 이탈리아를 꺾고 4강행 티켓을 거머쥐면서 우승에 한 발자국 더 다가섰다.

하지만 불운한 소식도 있다. 바로 케디라의 부상이다. 케디라는 전반 14분 만에 사타구니 부위의 불편함을 호소했다. 다시 투입되긴 했지만 곧장 벤치에 교체 신호를 보내며 뛸 수 없음을 알렸다. 결국 전반 16분 그라운드를 빠져나간 케디라다.

이렇게 그라운드를 빠져나간 케디라의 부상정도가 생각보다 심각한 것으로 보인다. 독일의 ‘키커’는 “부상의 심각 정도는 MRI 검사 결과가 나온 뒤 밝혀지겠지만, 케디라는 8일 열리는 4강전에 출전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이에 독일 대표팀에는 비상이 걸릴 전망이다. 그를 대체할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가 있지만 세월의 무게로 기량이 예전만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중요한 순간에서 부상과 또 다시 맞닥뜨린 케디라, 과연 독일은 그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셀럽파이브, 오는 19일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청순 아이돌 변신 셀럽파이브, 오는 19일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청순 아이돌 변신
‘위대한 쇼’ 송승헌vs임주환, 2대에 걸친 질긴 악연 예고…‘팽팽한 맞대면’ ‘위대한 쇼’ 송승헌vs임주환, 2대에 걸친 질긴 악연 예고…‘팽팽한 맞대면’
[포토] CIX 윤현석X배진영 ‘만화책 찢고 나온 금발과 흑발’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 CIX 윤현석X배진영 ‘만화책 찢고 나온 금발과 흑발’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 배종옥 '자체발광 우아한 자태' (60일, 지정생존자 종방연) [포토] 배종옥 '자체발광 우아한 자태' (60일, 지정생존자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