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1박 2일 윤시윤, 개념 강연에 이은 ‘상반신 노출’ 화보 공개

[인터풋볼] 취재팀 =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 여대생을 상대로 개념있는 강연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배우 윤시윤이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20일 윤시윤과 함께 한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시윤은 ‘1박2일’ 속 윤동구의 이미지와는 다른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했다.

상반신 노출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는가 하면, 미니 축구공을 든 채로 장난기 머금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남성다움과 천진난만함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실제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태도와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마녀보감’,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서 맹활약 중인 윤시윤은 전역 후 배우로서의 심경과 고민, 앞으로의 계획 등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