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취재팀 = 스페인, 크로아티아, 터키와 한 조에 속한 체코는 비교적 약체로 분류되었으나 지난 스페인과 경기서 1-0으로 선방한 모습을 보였다. 스페인의 전방 라인 3인방의 줄기찬 공격을 잘 막아내다 경기 막판 피케에게 득점을 허용했다.

지난 터키를 상대로 0-1 승리했던 크로아티아는 체코가 대적하기에는 스페인 보다 더 어려운 팀이다.

크로아티아는 지난 터키와 경기서 전반전 모드리치의 환상적인 발리슛 선제골 이후 줄기찬 골 시도 공격으로 상대를 무력화 시켰다.

화려한 스타 플레이어들을 보유한 크로아티아는 스트라이커 만주키치를 비롯 특히 라키티치, 모드리치, 바델리 등 최강의 미드필더들이 포진한 팀이다.

이번 경기에서 체코는 크로아티아를 맞아 좀 더 공격에 힘을 쏟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이용해 크로아티아의 미드필더들이 순식간에 체코의 후방을 뚫을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11년 친선경기에서 만났던 결과는 4-2 크로아티아 승리였다.

양팀 스쿼드에서 결장 선수는 없다. 이번 경기서는 체코가 득점하기에는 쉽지 않아 보인다. 크로아티아가 체코의 득점을 허용하지 않고 2골을 성공시키며 클린시트 승리 할 것을 예상한다.

체코 선발 예상 (4-2-3-1) : Cech – Kaderabek, Sivok, Hubnik, Limbersky – Darida, Plasil – Gebre, Rosicky, Krejci – Necid

크로아티아 선발 예상 (4-2-3-1) : Subasic – Srna, Corluka, Vida, Strinic – Modric, Badeji – Brosovic, Rakitic, Perisic – Mandzukic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