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성폭행 혐의’ 데 헤아, 연상 여친의 미모는?

[인터풋볼] 충격적인 소식이다. 스페인 축구 대표팀의 수문장 다비드 데 헤아(26)와 이케르 무니아인(24)이 성폭행 혐의에 연루됐다는 소식이 스페인 현지로부터 전해지고 있다.

‘엘 다리오’, ‘마르카’ 등 수많은 스페인 언론들은 10일 “데 헤아와 무니아인이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고, 성적학대 사건에 연루됐다. 이번 사건은 두 선수가 스페인 U-21 대표로 뛰던 시절인 2012년에 발생했고, 스페인 경찰은 증인들의 증언으로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곧바로 데 헤아가 입장을 표명하며 모든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데 헤아는 10일 스페인 언론들과 인터뷰를 통해 “모든 것은 거짓말이다. 뉴스를 보고 가장 놀란 사람은 나 자신이다. 나를 잘 아는 사람들은 모두 거짓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현재 가족들은 편안한 상태고, 이제 내 변호사가 모든 것을 처리할 것이다”며 성폭행 사건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 밝혔다.

이어 데 헤아는 “이번 기사가 어디서 흘러나왔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편안한 상태고, 나는 단 하나의 사실만 말할 수 있다. 모든 것이 잘못됐다”며 다시 한 번 억울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데 헤아에게는 환상적인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연상의 여자 친구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에두르네 가르시아(29)다. 그녀는 스페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팝가수로 지난 2006년 1집을 발매한 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데 헤아의 여자 친구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고, 섹시한 몸매와 매혹적인 비키니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남성 축구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현재 데 헤아와 가르시아는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으며, 영국 축구계에서 최고의 연상연하 커플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맨유의 저녁 식사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