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슈체스니, 미모의 여친과 웨딩마치...몸매도 ‘심쿵’

[인터풋볼] 취재팀 = 아스널이 AS 로마서 임대생활을 하고 있는 골키퍼 보이체흐 슈체즈니가 미모의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올렸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26일 “슈체즈니가 지난 화요일 미모의 여자친구 마리나 루첸코와 웨딩마치를 올렸다”면서 “지난 2013년 처음 만난 슈체즈니와 루첸코는 만난 지 2년 만에 약혼했고, 1년 뒤 결혼에 성공했다”고 보도했다.

슈체즈니와 결혼한 루첸코는 우크라이나 태생이지만 폴란드에서 성장한 미모의 가수로, 지난 4월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한때 패션잡지 ‘글래머’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슈체즈니와 루첸코는 이전부터 SNS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슈체즈니는 폴란드 대표팀에 이름을 올리지 못하며 실망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결혼 소식을 전하며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마리나 루첸코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포토] 강하늘-공효진-김지석 ‘기대 되는 폭격형 로맨스’ (동백꽃 필 무렵) [포토] 강하늘-공효진-김지석 ‘기대 되는 폭격형 로맨스’ (동백꽃 필 무렵)
[포토] 이종혁 ‘코미디 연기에 최적화된 웃음’ (두번할까요) [포토] 이종혁 ‘코미디 연기에 최적화된 웃음’ (두번할까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