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베니테즈, 뉴캐슬과 3년 재계약… 2019년까지 팀 지휘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라파엘 베니테즈(56) 감독이 챔피언십(2부리그)으로 떨어진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계속 지휘한다.

뉴캐슬은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베니테즈 감독과 3년 재계약을 체결했다. 오는 2019년까지 팀을 맡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 앞서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25일 긴급속보로 “베니테즈 감독이 3년 재계약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이적시장에서 선수 영입에 대한 전권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뉴캐슬은 2015-16시즌 후반기에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강등을 피하지 못했다. 결국, 다음 시즌을 2부에서 맞게 됐다. 하지만 베니테즈는 팀에 남아 한 시즌 만에 프리미어리그 승격에 도전한다.

베니테즈 감독은 “뉴캐슬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한 시즌 만에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뉴캐슬 유나이티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정우성 ‘여기가 팬사인회장인지 화보촬영장인지’ (레드페이스) [포토] 정우성 ‘여기가 팬사인회장인지 화보촬영장인지’ (레드페이스)
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믿고 보는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1차 티저 공개 '믿고 보는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1차 티저 공개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