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유로2016, 벨기에 초특급 미녀 응원단이 뜬다!

[인터풋볼] 이제 유로2016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떤 선수가 이 무대에 뛰게 될 지, 어떤 팀이 우승을 하게 될 지 외에 다르게 주목받는 요소들이 있다. 그 중 하나가 미녀 응원단이다.

벨기에의 ‘헤트 뉴스블라트’는 24일(한국시간)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활약한 응원단 그룹 ‘액셀레’가 유로 2016도 함께 한다”고 밝혔다.

벨기에 정부에서 관리하는 복권 사업에서 홍보를 위해 발탁한 이들은 지난 월드컵에 응원단으로 파견했고 뛰어난 미모로 전 세계적으로 큰 유명세를 탔다. 벨기에가 만만치 않은 전력으로 우승까지 노리고 있는 가운데 다시 이들을 유로 2016에 파견하게 됐다.

사진=헤트뉴스블라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보좌관' 이정재-신민아-이엘리야-김동준 등 8인의 포스터..리얼 정치극이 온다 '보좌관' 이정재-신민아-이엘리야-김동준 등 8인의 포스터..리얼 정치극이 온다
김재환, 워너원과 그 이후 인기에 대해…“항상 냉정하게 생각했다” 김재환, 워너원과 그 이후 인기에 대해…“항상 냉정하게 생각했다”
[포토] 김재환 ‘24개월 재주 많은 천재 몬모의 재롱 타임’ (쇼케이스) [포토] 김재환 ‘24개월 재주 많은 천재 몬모의 재롱 타임’ (쇼케이스)
[포토] 김래원 '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 만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토] 김래원 '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 만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