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호날두 전 여친, F1 스타와 열애?

[인터풋볼]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예전 연인으로 유명한 이리나 샤크가 F1 스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영국의 ‘더 선’은 20일(한국시간) “이리나 샤크가 F1스타 루이스 해밀턴과 함께 나타나 화제다. 호날두와 브래들리 쿠퍼와 사귄 이리나 샤크와 리하나, 니콜 세르징어와 사귄 해밀턴의 만남은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이리나 샤크가 많은 관심을 집중 시킨 것은 역시 축구계 슈퍼스타 호날두와 연인관계를 맺은 것 때문이다.

호날두와 이리나 샤크는 오랫동안 만남을 가졌지만 지난해 1월에 결별했다. 이후 이리나 샤크는 “내 이상형은 믿음직스럽고 정직하며 여성을 존중할 줄 아는 신사적인 남자다. 그렇지 않은 사람은 소년일 뿐이다. 나는 그런 이상형을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며 호날두와의 교제를 후회하는 느낌의 발언을 남기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이리나 샤크는 브래들리 쿠퍼와 교제 했다. 허나 ‘더 선’이 브래들리 쿠퍼 역시 전 연인이라 표현한 것을 보아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더 선 캡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