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JS컵] ‘한찬희 선발’ 안익수호, 브라질전 라인업 발표

[인터풋볼= 수원월드컵경기장] 서재원 기자= 안익수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19세 이하(U-19) 대표팀이 브라질과의 JS컵 개막전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 U-19 대표팀(이하 한국)은 18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2016 수원JS컵 U-19 청소년 국제 축구대회 1차전에서 브라질과 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한 시간 앞두고 한국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한국은 공격에 이동준, 조영욱, 김시우가 나서고, 미드필드진에 박한빈, 이승모, 한찬희가 출전한다. 수비는 신찬우, 이유현, 이상민, 우찬양이 구축하고, 골문은 송범근이 지킨다.

한편, 수원 JS컵은 수원시와 JS파운데이션이 매년 개최하고 있는 대회로, 한국과 함께 브라질, 프랑스, 일본이 참가한다. 특히 올해 대회는 2017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을 1년 앞두고 치러지는 대회로써, 참가국들이 각자의 경쟁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 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