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시즌 리그앙 승점 1점차로 5위와 6위에 있는 양팀의 마지막 경기이다. PSG가 쿠프드라리그에서 우승을 했기 때문에 유로파리그 티켓이 리그 5위까지 주어진다.  4위팀은 유로파리그 조별리그로 직행 할 수 있지만 5위팀도 유로파리그 티켓을 가져 갈 수 있다.  만일 PSG가 오는 22일 쿠프드프랑스 타이틀까지 거머쥔다면 어부지리로 6위팀도 유로파리그에 출전 할 수 있다.  한편, 니스는 이번 주 15위팀 갱강을 맞으러 간다. 니스가 갱강에 패배 할 확률은 낮다.

생테티엔은 최근 5경기에서 지난 주 니스에 2-0으로 처음 패했다. 반면 릴은 쿠프드라리그 결승에서 PSG에 2-1 패한 후 3경기 연속 무패를 하고 있다.

지난 10번 맞대결 전적은 4승2무4패로 동일하지만 생테티엔 홈에서 벌어진 경기는 과거 4번 연속 생테티엔이 승리했다.

양팀 동일하게 3명씩 공식 부상선수가 있으며 결장 가능 선수는 생테티엔이 3명 정도이며 릴은 1명이다.  생테티엔은 공격수 케벵 말퀴와 수비수 프랑크 타바누가 경고누적으로 결장이고 릴은 미드필더 무니어 옵바디 1명이 경고로 결장이다.

지난 5경기에서 생테티엔은 2실점으로 좋은 모습이다. 이번 경기는 홈팀 생테티엔이 유리 할 것으로 보인다.  골은 많이 나오지 않으며 생테티엔이 1골 정도의 클린시트 승리할 것으로 예상 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