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스코어 분석실] =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쉽 챔피언쉽 그룹 2위 애버딘과 3위 하트오브(이하 하츠)의 37라운드 경기이다.

애버딘은 지난 주 셀틱 원정경기서 3-2로 패했다.  경기 시작 7분부터 연속 3골을 허용하고 후반 2골을 만회했다.  애버딘은 지난 주 패한 경기를 포함 최근 리그 6경기에서 4번을 패했다. 공교롭게 1위 셀틱과 승점차이는 최근 4번 패한 것과 같은 12점이다.

애버딘이 최근 6주간 좋지 않은 경기력을 보였던 만큼 하츠 또한 좋은 모습이 아니다. 최근 6주간 1번의 승리가 있었을 뿐 4경기째 무승이다.

최근 2경기 양팀 맞대결에서 하츠가 2번 모두 승리했다. 2경기 모두 하츠의 홈에서 있었다.  하지만 원정팀 하츠의 중앙수비수 로시와 스트라이커 하산나위 선수가 부상인 상황에서 애버딘 홈에서 펼쳐질 이번 경기는 다를 것이다.  홈팀 애버딘은 이번 시즌 홈승률 71%를 자랑하고 있다. 홈팀 승으로 2-1 스코어를 예상해 본다.

경기 분석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 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