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스코어 분석실] = 모두의 예상을 깨고 지난 7일 첼시를 상대로 3-2 승리한 선덜랜드는 최근 4연속 무패 행진이다. 최근 팀의 상승 분위기가 좋다. 최근 5경기에 대한 순위만 본다면 리그 11위에 랭크 된다. 이에 반해 에버튼은 14위에 해당된다.

첼시에 승리한 17위 선덜랜드는 앞으로 2경기를 남긴 시점에 18위 뉴캐슬과 승점 1점, 19위 노리치와 승점 4점 차이를 두고 있다. 뉴캐슬이 이미 37라운드를 마치고 1경기를 남긴 상황에서 앞으로 남은 2경기 중 1경기만 승리하면 강등을 면할 수 있다. 이번 경기가 기회다.

에버튼은 지난 8경기에서 본머스를 상대로 했던 1승 밖에 없다. 이번 경기 또한 에버튼의 스쿼드에는 데울로페우, 피에나르, 자지엘카, 히버트 등 부상이 많다. 이에 반해 선덜랜드는 빌리 존스 이외 결장 예정인 선수는 없다.

지난 첼시를 꺽은 분위기를 살려 선덜랜드가 강등을 벗어 날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

경기 승패 예측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