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프리미어쉽의 막강 팀 셀틱이 지난 8일 밤 2위 애버딘에 3-2 승리를 거둠으로 5시즌 연속 우승을 확정 지은 가운데 역시 5위 마더웰과 승점 5점차로 4위 확정을 눈앞에 둔 세인트존스턴과 SPL 37라운드를 펼친다.

세인트존스턴은 최근 3연승을 하고 있다. 지난 6개 홈경기 성적은 3승1무2패이다. 홈 승률 50%이다. 마지막 홈경기에서 2위 애버딘을 상대로 3-0 완승을 거뒀다.

셀틱은 지난 8개의 원정경기서 5번 승리했다. 나머지 3경기는 무승부였다. 또한 지난 2월4일 애버딘에 패배 이후 15경기 무패행진이다.

골득점에서 셀틱은 지난 리그 11개 원정경기 중 8경기서 상대편에 1골 이상을 허용했다. 또한 세인트존스턴은 지난 8개 홈경기 중 6경기서 득점을 올렸다.

이번 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을 하면서 셀틱이 1득점 차이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승패 예측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