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EPL 36라운드 맨체스U vs 레스터의 맞대결.

이번 경기를 승리한다면 2016/15 시즌 타이틀을 확정할 수 있으므로 레스터는 맨체스U 홈경기장에서 시즌 초반 아무도 예상하지 않았던 우승 세리머니를 보란듯이 하고 싶을 것이다.

최근 리그 17경기서 오직 1번 패하고 지난 리그 9경기 중 7경기에서 클리시트 승리한 레스터가 제이미 바디의 결장 상황에서 4번째 원정 경기 승리를 이룬다면 ‘꿈의구장’이라고 불리우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챔피언의 감격을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레스터가 맨체스U에 패하고 토트넘이 첼시를 상대로 승리한다면 시즌 2경기를 남겨둔 상황에서 2위 토트넘과 승점은 4점 차이로 좁혀져 이는 레스터에 큰 스트레스가 될 것이다. 더구나 모든 9개의 홈경기에서 무패를 하고 있는 맨체스U는 쉬운 상대가 아니다.

맨체스U는 지난 주 에버턴을 상대로 승리함으로 FA컵 결승에 진출했다. 리그에서도 최근 2연승을 하고 있다. 맨체스U는 레스터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우승 세리머니를 하는 일이 없도록 이번 경기에 총력을 다할 것이다.

맨체스U는 이번 시즌 홈에서 경기당 평균 1.3득점을 올리고 있다. 다소 득점력이 아쉽지만 홈에서 실점은 7점에 불과한 좋은 수비를 보인다. 또한 홈에서 5개의 클린시트 승리를 기록했다.

대단히 흥미진진한 빅매치이다. 하지만 축구에서 결국 골이 가장 중요한 볼거리라고 한다면 아쉽게 이번 경기는 많은 골이 터지지 않을 것이다.

지난 맞대결에서는 레스터가 홈에서 맨체스U와 1-1 무승부를 이뤘다. 이번 경기도 무승부를 예상해 볼 수 있지만 맨체스U가 1점 차이로 레스터의 발목을 잡을 것으로 예상해 본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예상 포메이션 (4-2-3-1) – De Gea, Valencia, Smalling, Blind, Rojo, Fellaini, Carrick, Mata, Rooney, Martial, Rashford

레스터시티 예상 포메이션 (4-4-2) – Schmeichel, Fuchs, Morgan, Huth, Simpson, Mahrez, Drinkwater, Kante, Albrighton, Okazaki, Ulloa

다른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은 인터풋볼 사이트 경기분석 메뉴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