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유로파리그, 우크라이나의 샤흐타르 도네츠크가 지난 시즌 우승팀 세비야FC를 상대로 홈에서 4강 1차전을 갖는다.

우크라이나 프리미어리그 2위팀인 홈팀 도네츠크는 지난 주말 하위팀 오데사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해 리그 우승과는 더 거리가 멀어졌다. 하지만 우크라이나컵 대회 4강전을 치르고 있는 도네츠크는 컵우승은 아직 노리고 있다.

양팀은 지난 2006-07시즌에 두번 만났다. 두 번 모두 90분 무승부였다.

도네츠크가 역대 스페인팀을 상대한 것은 총 21번이다. 이 중 승리한 경기는 4번이다. 이와 반면, 세비야가 우크라이나팀을 상대로 패배한 경험은 없다.

도네츠크의 현재 부상 선수는 수비수 1명 뿐이다.

한편, 라리가 7위 세비야는 최근 경기 성적이 좋지 않다. 지난 주 베티스를 상대로 5경기만에 첫 승리를 올렸다.

원정경기를 치러야 하는 세비야는 현재 부상 선수가 많은 것도 불리한 점이다.

무승부도 강력한 예상이지만 이번 경기는 챔스에서 유로파리그에 온 후 샬케, 안더레흐트, 브라가 등 굵직한 팀들을 물리치며 올라온 홈팀 도네츠크에게 유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골은 많이 나지 않을 것이며 도네츠크가 승리한다면 1점 차이로 승리할 것이다.

사람의 분석 한계를 극복해 빅데이터 시스템이 제시하는 승부예측과 고수급 회원들의 분석을 확인하려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무료 다운로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