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의 간판 수비수 홍정호가 오만과의 결전을 앞둔 올림픽대표팀에 승선했다.

올림픽대표팀은 오는 22일 오만과의 런던 올림픽 아시아 최종예선 A조 5차전을 앞두고 9일 오후 22명의 출전 명단을 발표했다. 제주에서는 홍정호가 이름을 올렸다.

홍정호는 "오만전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둬 런던올림픽 본선에서도 내 자신과 국민들이 원하는 수준의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만약 올림픽대표팀이 이날 경기서 승리를 거둘 경우 올림픽 본선행을 확정짓게 된다.

한편, 올림픽팀은 14일 오전 11시 파주 축구대표팀훈련센터에 입소해 오후 훈련을 소화하고 저녁 전훈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로 이동한다. 올림픽팀은 두바이에서 19일까지 발을 맞추고 오만 무스카트로 옮겨 22일 경기를 한다.

▲ 2012 런던 올림픽 아시아 최종예선 오만전 최종명단(22명)

GK : 김승규(울산 현대), 이범영(부산 아이파크)

DF : 김영권(오미야 아르디자), 오재석(강원FC), 윤석영(전남 드래곤즈), 장현수(FC도쿄), 정동호(가이나레 돗토리), 홍정호(제주유나이티드), 김기희(대구 FC)

MF : 김민우(사간 토스), 김보경(세레소 오사카), 김태환(FC서울), 박종우(부산 아이파크) , 백성동(주빌로 이와타), 서정진(전북 현대), 윤빛가람(성남 일화), 정우영(교토 상가FC), 조영철(오미야 아르디자), 한국영(쇼난 벨마레), 남태희(레크위야SC)

FW : 김동섭(광주FC), 김현성(FC서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