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포토] 베스티 해령, 청순미 ‘폴폴’ 원피스 패션..남심 무장해제

걸그룹 베스티의 해령이 평소 무대에서 보여준 깜찍하고 상큼한 모습이 아닌 청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와 연기자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해령은 현재 KBS2 ‘TV소설-내 마음의 꽃비’에서 긍정에너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정꽃님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치고 있다.

극 중 해령은 남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씨와 더불어 주위를 밝게 하는 긍정에너지를 가진 착한 심성과 해야 할 말이 있으면 꼭 하고 넘어가는 당찬 모습까지 지닌 정꽃님 역을 맡았다.

연기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해령은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TV소설-내 마음의 꽃비’ 제작발표회에서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구두를 매치했다. 여기에 애교 넘치는 미소까지 더해 남심을 무장해제 시키는 순백의 청순미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해령은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전 KBS 드라마 ‘반올림’, 영화 ‘황산벌’에서 아역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이어 드라마 ‘나인’, ‘하이스쿨 : 러브온’,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엄마’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아역배우 출신 베스티 해령. ‘내마음의 꽃비’를 통해 나해령으로 첫 드라마 주연에 나선 그녀의 청순미 폴폴 풍기는 현장을 사진을 통해 생생하게 느껴보자.

베스티 해령, 만화책 찢고 나온 그녀의 청순 미모

베스티 해령,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그녀

베스티 해령, 걷기만 해도 시선 강탈..인형이 여기 있네

베스티 해령, 봄나들이 여친룩의 정석

베스티 해령, 이정도면 미모가 반칙~

베스티 해령, 미소에 남심 폭풍주의보

베스티 해령, 청순 미소로 걸 크러쉬!

스타엔 이준현 기자 wtcloud@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