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 지네딘 지단 감독이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가 AS로마와의 16강 2차전에 나설 19인 명단을 발표했다.

레알은 9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2015-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 로마와의 경기를 치른다. 지난 1차전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한 레알은 8강행에 보다 우월한 위치에 서있다.

레알은 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로마전에 나설 19인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부상을 당했던 선수들이 모두 명단에 복귀했다. 가레스 베일, 마르셀루를 비롯해 페페, 세르히오 라모스, 토니 크루스, 루카 모드리치 등이 모두 명단에 포함됐다. 반면, 카림 벤제마는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한편, 지단 감독은 로마와의 경기를 앞둔 공식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내일 승리해야 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로마는 매우 강한 팀이다.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고 경기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 레알 마드리드, 로마전 19인 소집명단

GK: 케일러 나바스, 키코 카시야, 루벤 야네스
DF: 라파엘 바란, 페페, 세르히오 라모스, 마르셀루, 다니 카르바할, 다닐루
MF: 토니 크루스, 하메스 로드리게스, 가레스 베일, 카세미루, 니코 코바시치, 루카 모드리치, 이스코
FW: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루카스 바스케스, 헤세 로드리게스

사진= 레알 마드리드 트위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