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네이마르, '19세 모델' 모레츠와 파리 데이트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 네이마르(24, 바르셀로나)가 여배우 클로이 모레츠(19)와 데이트를 즐겼다.

영국 언론 ‘미러’는 1일(현지시간) “바르셀로나의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오후 휴식을 부여했고, 네이마르는 이 시간을 이용해 클로이 모레이 모레츠와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배우겸 모델로 활동 중인 클로이 모레츠는 ‘미국의 국민여동생’으로도 불린다. 지난해 5월 내한하기도 했던 클로이 모레츠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tvN ‘SNL 코리아’ 등에도 출연해 한국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네이마르와 클레이 모레츠는 SNS을 통해 처음 연락을 주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네이마르의 열성팬으로 알려진 클레이 모레츠는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부터 자신의 SNS를 통해 네이마르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사진, 영상= 영국 언론 '미러'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 ‘냉동인간의 무결점 조각 외모 과시’ (날 녹여주오)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신민아 '누구나 반 할 미소' (까르띠에)
[포토] 블랙핑크 지수 '심쿵하게 만드는 눈빛'( 까르띠에) [포토] 블랙핑크 지수 '심쿵하게 만드는 눈빛'( 까르띠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