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빽가가 파격 누드 화보를 촬영 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포토 그래퍼로 활동 중인 빽가가 파격적인 누드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지난 전반전 방송에서 일상 사진 잘 찍는 팁으로 화제를 모았던 빽가는 후반전이 시작하자 우승 결의를 다지며 방송 최초 파격적인 누드 화보 촬영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빽가의 누드 촬영 예고를 들은 시청자들은 파격적인 누드 사진의 모델이 누가될 것인가에 대해 여러 추측을 하며 기대를 더했다.

이내 빽가가 모델로 소개한 사람은 모르모트PD. 시청자들은 모르모트PD의 등장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빽가는 누드 사진 촬영을 통해 모르모트PD의 멋진 현재의 모습을 담겠다고 말했다.

촬영 시작에 앞서, 빽가는 모르모트PD에게 상의 탈의를 요구했고 방송에서 처음으로 강제 탈의를 당한 모르모트PD의 모습에 생방송 시청자들은 “시선강탈”, “아찔한 뒤태”라며 열광했다.

마리텔 (사진=MBC) 마리텔 (사진=MBC)

반나체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서 굉장히 부끄러워하는 모르모트PD를 본 시청자들은 폭소했으나, 결과물을 보고 “모르모트의 재발견”이라며 극찬을 멈추지 않았다고.

이 밖에도 빽가는 키가 작거나 통통한 체형의 현장 스태프들을 불러 사진 촬영을 통해 키 커보이게 보이는 법, 날씬하게 보이는 법 등의 팁들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르모트PD의 파격적인 누드 화보 촬영은 금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마리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스타엔 문수연 기자 msuyeon@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