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독일 분데스리가 2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 3위 FC포르투와의 경기이다.

이번 경기 포르투에서는 미드필더 다닐로 및 수비 페레이라, 도르트문트는 미드필더 벤더의 결장 소식이 있다. 또한 도르트문트의 가장 아쉬운 점은 금요일까지 부상에서 완쾌될 시간이 충분치 않은 분데스리가의 골잡이 오바메양의 출장이 불투명하다는 것이다. 이번 주 있었던 분데스리가 하노버 전과 같이 이번 경기에서도 오바메양이 결장한다면 마르코 로이스가 그자리를 대신 할 것이다.

포르투는 이번주 리그 경기서 2위팀 벤피카를 상대로 원정에서 1-2 승리하며 사기충천한 기분으로 독일을 향해 떠난다. 양팀의 맞대결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바메양이 결장한다면 이번 경기는 많은 골이 나오지 않을 것이며 더욱이 수비 위주의 경기를 풀어 나갈 것으로 예상되는 포르투를 예상한다면 더욱 그러하다.

과연 '인터스코어'가 예측하는 양팀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되는지 '인터스코어' 안드로이드앱을 다운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