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유로파리그(UEL) 32강 1차전 이탈리아 세리에A 순위 3위 피오렌티나와 영국 프리미어리그 (EPL) 순위 2위 토트넘의 맞대결이다.

자국리그 상위권에 있는 양팀 모두 자국리그와 UEL에 대한 집중 분배를 잘해야 하는 상황이다. 특히 토트넘은 올해 EPL 우승까지 목표를 하고 있는 팀이다.

지난 2014-15 UEFA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에서 맞붙었던 두 팀은 이번에 똑같은 스테이지에서 또 맞붙게 되었다. 지난해 토트넘 홈에서 벌어졌던 대결은 1-1 무승부였다. 이후 2차전 피오렌티나 홈에서 벌어진 결과는 2-0 피오렌티나 승리였다.

이번 경기도 지난해 32강 2차전과 같이 피오렌티나의 홈에서 벌어진다. 하지만 현재 EPL 우승까지 목표로 하고 있는 토트넘은 지난해 피오렌티나에게 2-0으로 패했던 그때의 토트넘이 아니다. 이번주 EPL 원정에서 맨시티를 1-2로 잠재우며 리그 2위로 사기 충천하다.

과연 '인터스코어'가 예측하는 양팀 경기 결과는 어떻게 되는지 '인터스코어' 안드로이드앱을 다운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