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덴마크 슈퍼리가 3위에 있는 미트윌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의 경기.

덴마크의 강호 미트윌란은 지난 주 말뫼FF와의 친선경기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미트윌란의 최근 경기 결과를 보면 유럽 강팀을 상대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조별 예선에서 나폴리에 5-0, 1-4의 스코어로 2번 모두 패했다. 하지만 벨기에 1부 리그 1위팀인 클럽 브뤼헤를 상대로 어웨이 경기서 승리하고 홈에서 무승부를 할 정도의 강팀이다.

지난주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에서 강등권에 있는 선덜랜드에게 1-2로 패배해 충격을 주었던 맨유는 현재 11승8무7패의 성적으로 리그 5위로 밀려 있다. 리그 4위까지 주어지는 챔피언스리그 티켓과도 멀어지는 듯한 맨유는 유로파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 것이 남은 목표일 수 있다.

양팀의 맞대결 기록은 없다. 이번이 첫 맞대결이다. UEL에 남은 모든 것을 다 쏟아 부을 태세의 맨유를 상대로 미트윌란이 홈에서 어떤 경기를 펼칠지 흥미진진하다.

승부 결과에 대한 예측은 '인터스코어'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