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자국리그 2위에 있는 벨기에의 헨트와 분데스리가에서 중위권을 달리는 볼프스부르크의 맞대결.

비록 PSG vs 첼시나 아스날 vs 바르사 같은 빅매치는 아니어도 분명 흥미진진한 경기임에 틀림 없다.

양팀 맞대결 기록은 없다. 이번이 첫 맞대결이다. 헨트는 홈경기장서 발렌시아,제니트를 격파하고 리옹과 비겼다. 볼프스부르크는 최근 3개의 UCL 원정경기서 맨유와 PSV에 패하고 모스크바를 상대로는 승리했다.

볼프스부르크는 헨트의 빠른 스피드에 대한 틈새 공격으로 기회를 엿볼 것이다. 하지만 볼프스부르크는 스트라이커 바스 도스트와 미드필더 안드레 쉬를레가 부상 중이다. 헨트는 UCL 조별 예선부터 지금까지 모든 경기에서 1골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몇 안되는 팀이다. 이번에도 양팀 모두 스코어를 낼 것이다.

승부 결과에 대한 예측은 '인터스코어'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