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서울 이랜드, 전북 MF 최치원 재영입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 오는 3월 27일(일) 2시, 홈 경기장인 잠실 주경기장 레울파크에서 승격을 염원하는 두 번째 시즌의 첫 경기를 앞두고 시즌티켓 판매(http://ticket.interpark.com)와 프리시즌 훈련에 집중하고 있는 서울 이랜드 FC(구단주 박성경)가 지난 시즌 여름에 임대하여 반 시즌동안 활약했던 최치원을 전북 현대로부터 재영입했다.

지난 시즌 후반기 활약하며 기대를 모았던 최치원은 시즌 마지막 경기 강원FC 원정에서 상대 선수와 헤딩 경합 중 머리 부상을 당해 오프시즌동안 재활에 힘쓰고 있다. 서울 이랜드는 전북 현대가 이재성 등과 함께 A급 신인으로 영입했던 최치원의 실력과 잠재력을 인정하고 승격을 위한 전력 상승은 물론 팀 미래 자원 확보를 위해 영입에 힘써왔다.

서울 이랜드와 재회한 최치원은 “지난 시즌 서울 이랜드에서 좋은 경험을 쌓았고 나의 잠재력과 부족한 부분을 찾아냈던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임대 계약이 끝나는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지만 구단에서 계속 신경을 써줬고 재활을 하는데 큰 힘이 됐다. 구단에서 나를 인정해주고 기대하는 만큼 재활에 힘쓰고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로 성장하고, 팬들에게도 사랑 받는 선수가 되고 싶다"며 다시 얻은 기회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마틴 레니 감독은 “최치원 선수는 젊은 선수지만 드리블과 패스, 슈팅의 수준이 매우 높은 선수다. 부상에서 빨리 회복하길 바라고, 팀 플레이에 녹아 들기 시작하면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선수라 생각하기 때문에 긴 시즌을 생각할 때 분명 팀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최치원의 합류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사진=서울 이랜드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